본문 바로가기

FAQ

전체 목록

  1. 결제 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모든 구매 절차는 완료가 되며, 주문이 완료가 되면 주문 내용을 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주문 내역을 확정하시기 전에, 저희 웹사이트에 있는 구매 약관을 확인하시고 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처리 방침에 관련된 사항은 필수적으로 입력 해주셔야 합니다.


    E-스토어에서 주문 후에는 고객님께 주문 접수 및 결제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인보이스 이메일은 따로 발송됩니다.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주문 접수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발송 준비가 완료되면 최종 주문 확인 메일이 발송되며 배송 세부 사항은 지정 배송사에서 발송된 SMS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때로 특정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에 사전 주문 및 맞춤 제작 제품을 포함한 경우나 주문하신 일부 제품만 배송 가능한 경우, 배송이 준비 된 상품만이 발송되며,

    재고가 없는 제품의 경우 그 제품은 환불 처리됩니다. 관련 사항은 고객님께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2. 게시판관리 > FAQ관리 > 상품

  3. 게시판관리 > FAQ관리 > 교환 및 반품

  4. 게시판관리 > FAQ관리 > 교환 및 반품

  5. 게시판관리 > FAQ관리 > 내 계정